연예

조세호, '도라이버' 해체쇼에서 눈물샘 자극…혼자 남은 아내에게 남긴 마지막 말

뉴스룸 12322 2025. 12. 22. 10:20
반응형

조세호, '도라이버' 해체쇼 주인공으로

방송인 조세호가 조폭 연루설로 인해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넷플릭스 ‘도라이버 시즌3:도라이 해체쇼’에서 자신을 주제로 한 특집으로 활약했다.

 

 

 

 

독특한 드레스 코드와 개성 넘치는 분장

‘블랙’ 드레스 코드에 맞춰 홍진경과 주우재는 각각 저승사자, 사자보이즈로 분장했고, 조세호는 ‘무한도전’ 잭 블랙으로 변신했다. 김숙과 장우영은 가오나시와 그림자로 분해 드레스 코드를 소화했다.

 

 

 

 

조세호 SHOW, 솔직하고 껄끄러운 매력 발산

해체쇼의 네 번째 주인공이 된 조세호는 ‘조세호 SHOW’를 통해 자신만의 단독 토크쇼를 선보였다. 그는 기존 토크쇼와는 다른 껄끄러운 진행과 즉흥적인 모습을 매력으로 내세웠다.

 

 

 

 

진실 혹은 거짓, 에피소드 공개

토크쇼 첫 코너 ‘진짜 or 가짜’에서 조세호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경욱 작가의 만취 에피소드, 어머니의 교복 손빨래 에피소드 등 진실과 거짓을 가리는 흥미로운 시간을 가졌다.

 

 

 

 

성대모사 스피드 퀴즈, 조세호의 끼 폭발

두 번째 코너 ‘성대모사 스피드 퀴즈’에서는 조세호의 성대모사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되었다. 공인중개사 김구라, 어부 김호영 등 다양한 인물들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예상치 못한 장례식, 멤버들 눈물바다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조세호의 장례식이 펼쳐졌다. 조세호는 ‘혼자 남은 제 아내 잘 부탁드린다’는 메시지로 멤버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조폭 연루설, 활동 중단 선언

조세호는 고가의 선물 수수 및 조폭 연루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그는 사실무근임을 밝혔지만,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

 

 

 

 

조세호, '도라이버' 해체쇼 통해 마지막 인사…앞으로의 행보 주목

조세호는 ‘도라이버’ 해체쇼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냈다. 논란 속에서 활동 중단을 결정했지만, 그의 진솔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자주 묻는 질문

Q.조세호는 왜 방송 활동을 중단했나요?

A.조폭 연루설 의혹에 휩싸여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Q.‘도라이버’ 측의 입장은 무엇인가요?

A.조세호를 포함해 촬영된 분량은 예정대로 방송되며, 향후 출연 여부는 내부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Q.조세호가 ‘도라이버’에서 남긴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A.혼자 남은 아내를 잘 부탁한다는 메시지를 남겨 멤버들의 눈물을 자아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