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은혜, '100세 팔팔' 외침에 송지효 눈물…'SBS 연예대상' 감동의 순간

뉴스룸 12322 2025. 12. 31. 14:13
반응형

선한 영향력, 정은혜·조영남 부부의 수상

배우 한지민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발달장애인 화가 겸 배우 정은혜와 남편 조영남 부부가 '2025 SBS 연예대상'에서 선한 영향력 상을 수상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시상식은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정은혜·조영남 부부의 수상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서은혜 작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다

무대에 오른 정은혜는 자신을 '정은혜'가 아닌 '서은혜 작가'로 소개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는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보여준 발달장애인으로서의 결혼 생활과, 새아버지의 성을 따라 서은혜가 되기 위한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과 맞물려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감동의 순간, 송지효의 눈물

정은혜 부부의 수상 소감이 이어지는 동안 배우 송지효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되어 현장의 훈훈함을 더했다. 이는 단순한 시상식 이상의 감동을 느끼게 하는 장면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달했다.

 

 

 

 

정은혜, 100세까지 팔팔하게 살겠다는 다짐

정은혜는 '동상이몽' 출연을 통해 발달장애인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또한, 부모님께 감사를 표하며 '저희 100세까지 팔팔하게 잘 살겠다'고 말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대상 후보들의 치열한 경쟁

한편, 올해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는 유재석, 전현무, 탁재훈, 신동엽, 이상민, 서장훈, 지석진이 이름을 올렸다. 대상 수상자를 향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정은혜·조영남 부부의 선한 영향력 상 수상은 더욱 빛을 발했다.

 

 

 

 

모두가 함께 웃고 울었던 'SBS 연예대상' 그 감동의 순간들

정은혜 작가의 수상과 송지효의 눈물, 그리고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겠다는 다짐은 '2025 SBS 연예대상'을 잊지 못할 감동의 무대로 만들었다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정은혜·조영남 부부의 수상은 시상식의 의미를 더했으며, 대상 후보들의 경쟁 속에서도 빛나는 감동을 선사했다.

 

 

 

 

자주 묻는 질문

Q.정은혜 작가는 누구인가요?

A.정은혜 작가는 배우 한지민의 절친으로, 발달장애를 가진 화가이자 배우입니다.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Q.송지효가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인가요?

A.정은혜 작가 부부의 수상 소감에 감동받아 눈물을 흘린 것으로 보입니다. 정은혜 작가의 진솔한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Q.'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는 누구인가요?

A.유재석, 전현무, 탁재훈, 신동엽, 이상민, 서장훈, 지석진이 대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