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혜성, 래퍼 한해와 '해외 동반' 특별한 인연 공개! '놀토'서 솔직 입담 폭발

뉴스룸 12322 2026. 2. 1. 09:09
반응형

이혜성, 래퍼 한해와의 특별한 관계 인정

방송인 이혜성이 래퍼 한해와의 남다른 친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 이혜성은 MC 붐의 폭로에 당황하면서도, 한해와 '각별한 관계'임을 인정했습니다. 특히 '함께 해외도 간다'는 이혜성의 발언에 한해는 '2년 동안 마마 레드카펫 MC를 함께 했다'고 덧붙여 두 사람의 끈끈한 유대감을 짐작게 했습니다.

 

 

 

 

이혜성의 숨겨진 승부욕과 학창 시절 비하인드

이혜성은 '놀토'의 시그니처인 받아쓰기에 앞서 문학을 좋아하지만 가사 맞히기는 어렵다고 토로했습니다. 하지만 '빵순이'로서 빵을 보면 승부욕이 생긴다며 남다른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또한 서울대 출신다운 면모를 보이며 수능 전 과목 중 단 3개만 틀렸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이에 신동엽은 재치 있게 '재수 없게 보일까 봐 그렇게 말한 것 같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황제성, 궤도와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

이날 함께 출연한 개그맨 황제성은 성균관대 출신으로 배우 이민정과 동기임을 밝히며 '서울대 이혜성, 연세대 궤도는 이해가 가는데 나는 왜?'라며 부담감을 드러냈습니다. 넉살의 대학 관련 농담에 문세윤은 희극인의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황제성은 과학 유튜버 궤도에 대해 '아는 사람 중에 말이 제일 많다'며 SNS 차단까지 언급할 정도로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궤도의 솔직 고백, '출연료 따라 말의 양 조절'

황제성의 폭로에 궤도는 '무료 출연할 때는 마음껏 이야기하며 스트레스를 푼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어 '출연료가 올라갈수록 말이 줄어든다'는 반전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는 출연료에 따라 말의 양을 조절한다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그의 유쾌한 성격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혜성X한해, '놀토'서 공개된 특별한 인연과 솔직 입담

이혜성과 한해는 '놀토'에서 해외 동반 경험까지 언급하며 특별한 관계임을 인정했습니다. 이혜성은 빵에 대한 승부욕과 서울대 시절 비하인드를 공개했고, 황제성과 궤도는 서로를 향한 폭로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궤도는 출연료에 따라 말의 양을 조절한다는 솔직한 고백으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이혜성, 한해, 황제성, 궤도에 대해 궁금하신 점들

Q.이혜성과 한해는 어떤 관계인가요?

A.두 사람은 '놀라운 토요일'에서 '각별한 관계'임을 인정했으며, 함께 해외 마마 레드카펫 MC를 맡는 등 끈끈한 유대감을 보여주었습니다.

 

Q.이혜성은 학창 시절 성적이 매우 뛰어났나요?

A.네, 서울대 출신인 이혜성은 수능에서 전 과목 중 단 3개만 틀렸다고 밝히며 뛰어난 학업 성취를 보여주었습니다.

 

Q.황제성과 궤도는 어떤 관계인가요?

A.두 사람은 '놀라운 토요일'에서 서로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며 티격태격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습니다. 황제성은 궤도가 말이 많다고 폭로했고, 궤도는 출연료에 따라 말의 양을 조절한다고 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