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강인, PSG 동료들과 연인 모임 포착! 재벌 5세 연인 박상효와 공개 열애 시작되나?

뉴스룸 12322 2026. 1. 26. 22:05
반응형

이강인 연인 박상효, PSG 인맥 과시

이강인(PSG)의 연인으로 알려진 두산그룹 5세 박상효 씨가 남다른 친화력을 보였습니다우크라이나 출신 인플루언서 안젤리나 자바르니가 자신의 SNS에 '나의 여성들'이라며 절친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 여기에 박상효 씨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이 사진에는 주앙 네베스(PSG)의 연인 마델리나 아라강, 프랑스 모델 엘리사 마타나 등 PSG 선수들의 연인과 구단과 깊은 연관이 있는 인물들이 함께 자리했습니다. 안젤리나 자바르니 역시 일리야 자바르니의 아내로 구단을 대표하는 부부이기도 합니다. 이는 사실상 PSG 구단과 연관된 인물들의 모임으로, 박상효 씨는 이강인의 연인으로서 해당 모임에 참석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이강인-박상효, 만남부터 공개 열애까지

이강인과 박상효 씨는 이강인 친누나의 소개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국가대표 선수와 재벌 5세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대중의 큰 관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지난해 11월 명품 매장 데이트 목격담이 나온 이후, 이번 PSG 동료 파트너들과의 사교 모임 참석은 사실상 공개적인 열애 행보로 전환된 것으로 풀이됩니다프랑스에서 타국 생활을 하는 이강인에게 박상효 씨는 든든한 조력자이자 동반자로서의 입지를 굳힌 것으로 보입니다.

 

 

 

 

이강인, PSG 잔류와 활약상

PSG와의 계약이 2028년 6월까지 남아 있는 이강인은 최근 이적설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었으나, PSG는 이강인의 이적 불가 의사를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이강인은 올 시즌 21경기에 출전하여 2골 3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핵심 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강인, 연인 박상효와 함께 PSG 인맥 속으로!

이강인의 연인 박상효 씨가 PSG 선수들의 연인 및 관계자들과 함께한 모임 사진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공개 열애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강인과 박상효 씨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이번 모임 참석은 사실상 공개적인 행보로 해석됩니다. 이강인은 PSG 잔류 의사를 굳히고 팀의 핵심 선수로 활약 중입니다.

 

 

 

 

이강인과 박상효 씨에 대해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박상효 씨는 어떤 인물인가요?

A.박상효 씨는 두산그룹 5세로 알려져 있으며, 우크라이나 출신 인플루언서 안젤리나 자바르니의 절친입니다.

 

Q.이강인과 박상효 씨는 어떻게 만나게 되었나요?

A.두 사람은 이강인 씨의 친누나 소개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Q.이강인 선수의 PSG 계약은 어떻게 되나요?

A.이강인 선수는 PSG와 2028년 6월까지 계약되어 있으며, PSG는 이강인 선수의 이적 불가 의사를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