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안세영, 37분 만에 28연승 폭주! 치킨 시키기도 전에 승리!

뉴스룸 12322 2026. 1. 17. 16:12
반응형

안세영,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세계를 놀라게 하다

대한민국의 ‘셔틀콕 여제’ 안세영이 또다시 세계를 경악시켰다. 아니, 이제는 경악을 넘어 공포 그 자체가 되었다. 안세영이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인도오픈 8강전에서 보여준 경기력은 단순한 승리가 아닌, 압도적인 ‘무력 시위’에 가까웠다.

 

 

 

 

37분 만에 승리! 배달 앱 킬 시간도 부족해

가장 놀라운 것은 ‘속도’였다. 팬들이 배달 앱을 켜고 점심 메뉴를 고르는 사이, 안세영은 이미 세계 랭킹 6위의 강호 푸트리 쿠수마 와르다니를 짐 싸서 집에 보내버렸다.

 

 

 

 

압도적인 경기력: 28연승 신화의 시작

이로써 안세영은 ‘공식전 28연승’이라는 비현실적인 대기록을 질주하게 됐다. 작년 덴마크오픈부터 시작된 안세영의 무패 행진은 해를 넘겨서도 멈출 줄 모른다.

 

 

 

 

멈추지 않는 안세영, 신계에 도달하다

체력 소모가 극심한 배드민턴 종목에서, 변수조차 허용하지 않는 ‘상수’ 그 자체가 된 안세영의 폼은 현재 ‘신계’에 도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6개 대회 연속 우승을 향한 질주

이제 안세영의 시선은 ‘6개 대회 연속 우승’이라는 신화를 향해 있다. 올해 첫 대회였던 말레이시아오픈 트로피의 먼지가 쌓이기도 전에, 벌써 시즌 2승 사냥을 목전에 둔 것이다.

 

 

 

 

안세영의 적수는 없다

4강 상대인 태국의 랏차녹 인타논, 그리고 결승에서 만날 수도 있는 중국의 왕즈이나 천위페이조차 지금의 안세영을 막기에는 역부족으로 보인다. 안세영이 라켓을 휘두르는 순간, 우승은 이미 정해진 미래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안세영, 배드민턴계를 넘어선 승리 공식

안세영은 이제 단순한 선수가 아니다대한민국이 보유한 가장 확실한 ‘승리 공식’이다.

 

 

 

 

자주 묻는 질문

Q.안세영 선수의 다음 경기는?

A.안세영 선수는 4강에서 태국의 랏차녹 인타논과 대결할 예정입니다. 결승 진출 여부에 따라 중국의 왕즈이 또는 천위페이와 맞붙을 수 있습니다.

 

Q.안세영 선수의 최근 경기 승리 요인은?

A.안세영 선수의 압도적인 경기력은 28연승이라는 기록으로 증명되었습니다. 37분 만에 경기를 끝내는 속도와 변수 없는 경기 운영이 승리의 핵심 요인으로 분석됩니다.

 

Q.안세영 선수의 앞으로의 목표는?

A.안세영 선수는 6개 대회 연속 우승이라는 신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의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