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랙핑크 제니 반려견 쿠마, 촬영장 껌딱지 모드…심쿵 유발 '누나 바라기' 면모

뉴스룸 12322 2026. 1. 29. 22:06
반응형

제니 반려견 쿠마, 촬영장 인기 스타 등극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반려견 포메라니안 '쿠마'가 방송 촬영 현장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 공개된 영상에서 쿠마는 제니 곁을 떠나지 않고 껌딱지처럼 붙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복슬복슬한 털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촬영 내내 제니 옆을 지킨 쿠마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했습니다.

 

 

 

 

'마니또 클럽' 속 쿠마의 활약

제니는 '마니또 클럽' 녹화에 참여하여 방송인 이수지, 덱스, 노홍철, 추성훈 등과 함께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쿠마는 제니 옆에 쪼그리고 앉아 연신 하품을 하며 촬영에 임했습니다. 긴 시간 동안 미동도 없이 제니를 따르는 쿠마의 모습은 '누나 바라기'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쿠마도 출연료 줘라', '강아지가 제니 따르는 게 눈에 보이네' 등 애정 어린 댓글을 남겼습니다.

 

 

 

 

김태호 PD 제작 '마니또 클럽' 기대감 고조

MBC '마니또 클럽'은 김태호 PD가 설립한 제작사 테오(TEO)에서 제작하여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제니와 그의 반려견 쿠마의 출연 소식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오는 첫 방송에서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쿠마, 제니 곁에서 빛난 존재감

블랙핑크 제니의 반려견 쿠마가 '마니또 클럽' 촬영 현장에서 제니 곁을 지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누나 바라기' 면모를 보인 쿠마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쿠마와 제니에 대해 궁금하신 점들

Q.쿠마는 어떤 견종인가요?

A.쿠마는 포메라니안 견종입니다.

 

Q.'마니또 클럽'은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A.'마니또 클럽'은 김태호 PD가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이 서로의 마니또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습니다.

 

Q.제니가 '마니또 클럽'에 출연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정확한 출연 이유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프로그램의 독특한 콘셉트와 김태호 PD와의 인연 등으로 출연한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